▲ 마미고, 2월 한 달간 베아트릭스뉴욕 토들러코펜하겐 최대 50% 할인 (제공: 마미고)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때늦은 한파로 연일 강추위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산모들의 외부활동이 쉽지 않다. 이러한 임산부들의 고민을 고려해 유아용품 전문 쇼핑몰인 마미고에서 2월 한 달간 ‘컴백홈 마미고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단순히 최저가 할인 판매만 하는 이벤트가 아닌 마미고샵 구매자 전원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마미고는 먼저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마미고샵 회원가입을 한 구매자 전원에게 100% 무료배송 쿠폰이 발급되며, 추첨을 통해 명품 유아식기인 토들러 코펜하겐 식기세트와 베아트릭스 뉴욕 아기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우수 후기 작성자10명에겐 스페인 친환경 천연 라텍스 치발기인 올리앤캐롤 제품을 증정한다.

아기가방, 보냉팩, 빨대컵, 어린이집 런치백으로 유명한 베아트릭스 뉴욕 제품은 해당기간 동안 백팩 및 런치백 세트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판매를 한시적으로 진행하며, 명품 친환경 유아식기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토들러 코펜하겐 유아식기 제품도 행사기간 동안만 세트 구매 시 최대 27% 할인 이벤트를 한다. 토들러 코펜하겐은 이유식기, 이유식스푼, 아기식판, 유아식판 등 다양한 제품이 구성돼 있다.

마미고샵 담당자는 “요즘 베이비페어 기간으로 산모들과 고객들이 전시장을 방문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에 집에서 편하게 자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경품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요즘 신생아 출산선물, 돌선물 등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는 고객들을 고려해 세트 구매 시 파격적인 50%할인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