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천 위니월드 자료사진. (제공: 위니월드)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주요 테마파크들이 학생들의 짧은 봄방학을 앞두고 2월 이벤트 준비가 한창이다. 새 학년에 올라가기 전 마지막 방학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내세우고 있는 것.

1일 아가월드그룹 테마파크 사업본부인 ‘미리플랫폼’ 황동환 본부장은 “남은 방학을 이용해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데 테마파크만한 곳은 없다”며 “특히 새 학기를 앞두고 짧은 봄방학이 시작되는 2월은 실속 있는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가족이나 친구, 단체 방문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시기”라고 말했다.

가족 단위는 물론 친구, 연인 등 주변 지인들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각종 테마파크들의 2월 이벤트를 살펴보자.

◆과천 위니월드

롤플레잉 테마파크 과천 위니월드가 봄방학을 맞아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2+2 투게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7일까지 티몬, 위메프, 지마켓, 옥션, G9 등 주요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 채널에서 동시 진행된다. 각 채널의 위니월드 상품 페이지에 접속해 만 15세 이하 어린이 2인의 위니월드 종일권 티켓을 구매하면 친구 2명은 현장에서 자동으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티켓 사용기간은 평일과 주말에 상관없이 티켓 유효기간에 한해 구매자가 원하는 날짜에 방문하면 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조부모, 부모, 자녀 3대가 아쿠아플라넷 일산을 방문하면 조부모님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가족 3대 조부모님 무료입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을 성인 정상가격으로 결제하면 결제인원 수만큼 조부모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무료입장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며 결제 시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시해야 한다. 또한 성인과 어린이 각 1명씩 3팀이 모이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다다익선’ 할인프로모션도 28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2월 출생 방문객에게 본인과 동반 3인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주민등록번호에 숫자 2가 4개 이상 포함 고객은 동반 1인까지 2만 2000원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는 ‘2월 맞이 특별우대’도 마련했다.

◆롯데월드 키즈파크, 김해 롯데워터파크

롯데몰 은평에 위치한 롯데월드 키즈파크는 초등학교 입학생 대상 입장권 10%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김해 롯데워터파크도 2월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또는 앱을 통해 예매하면 주중 2만원, 주말 2만 3000원(찜질방 무료)에 입장 가능한 ‘모바일 앱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