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고객 만족 강화를 위해 ‘카시트 세탁 제휴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이치 고객 만족 정책 ‘안심 수명 보증제’의 일환인 ‘카시트 세탁제휴 서비스’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주기적인 세탁이 필요한 카시트를 유아용품 전문 케어 업체로부터 할인된 가격에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이에 기존의 수도권과 부산, 경남 일부 지역에서만 운영돼 아쉬움이 컸던 고객들을 위해 ‘베베토피아’와 손잡고 강원·충남·경북 등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확대 실시하게 된다.

다이치 ‘카시트 세탁제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KFDA 인증 제품을 이용한 ‘친환경 2차 살균’, 카시트 보관 시 원활한 통풍을 도와주는 ‘부직포 커버 포장’ 등 프리미엄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금번 세탁 제휴 서비스 전국 확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카시트 어깨띠를 증정한다. 단, 색상·기종 선택은 불가하고 한정 수량으로 증정품 소진 시 종료된다.

또한 다이치 카시트를 사용 중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세탁 제휴 서비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는 2월 1일까지 다이치 네이버 공식 카페(cafe.naver.com/daiichi2010)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우수 리뷰어에게는 뚜레쥬르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다이치는 ▲카시트의 지속적인 품질 관리를 위해 ‘1년 무상 A/S 서비스’ ▲교통사고 발생 시 장착되어 있던 카시트를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무상 교환 서비스’ ▲위생적인 카시트 관리를 위한 ‘세탁제휴 서비스’로 구성된 ‘안심수명 보증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