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신세계그룹의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오는 30일까지 ‘새해 마음 전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설을 맞아 가족, 친지 등에게 SSG머니로 1만원 이상 세뱃돈을 보내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SG머니 최대 100만원을 지급하는 등 총 2017명의 참여자들에게 SSG머니를 증정,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

SSG페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SSG페이 앱의 SSG머니 ‘선물하기’ 기능 이용 후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SSG머니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SSG닷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 스타벅스 등 신세계 계열 전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외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백화점에서도 다양한 SSG페이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설 연휴 기간 SSG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품목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또 SSG페이에 등록한 카드사가 제공하는 할인, 적립 등의 혜택과 이마트 앱 쿠폰 등의 중복 할인까지 가능해 보다 폭넓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온라인몰 제외).

신세계백화점에서는 오는 26일까지 푸드마켓 설 선물세트를 20만원 이상 SSG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 5000원을 증정한다. 해당 장르를 SSG페이로 전액 결제 시에 해당되며 영수증을 지참 후 각 지점의 사은 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충청점 제외).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문준석 플랫폼기획 팀장은 “주는 사람은 간편하고, 받는 사람도 좋아하는 모바일 세뱃돈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어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설 연휴 SSG페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SSG머니 선물하기부터 이마트 전품목 추가 할인, 신세계백화점 설 기프트 구매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쓱(SSG)페이 모바일 세뱃돈 보내고, 최대 100만원을 잡아라 이벤트 이미지. (제공: SSG페이)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