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세븐 진영 (제공: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갓세븐 진영이 댄디한 모습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갓세븐 진영은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진영은 분홍색 재킷, 플라워 패턴의 재킷 등의 다양한 룩을 멋지게 소화하며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진영은 데뷔 3주년을 맞이한 갓세븐 활동에 대해 “지금 계단을 밟고 올라가는 중이라고 생각한다”며 “천천히 계단을 올라가는 과정에 함께해준 팬들과 멤버들에 대한 믿음이 더 생기는 것 같다. 그만큼 팬들도 뿌듯하고, 우리도 팬들에 대한 마음이 커지는 것 같다. 지금처럼 천천히 올라가는 게 서로 더 오래갈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근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어린 담령 역을 맡았던 진영은 “대본을 읽는데 너무 재미있었다. 인어라는 캐릭터를 만나는 판타지 장르는 흔하지 않아 거기에 끌렸다. 게다가 대단한 배우들이 다 모인 작품이라 꼭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갓세븐의 멤버 유겸이 대사를 외우는 연습 상대가 되어주기도 한다고 전했다.

또한 새해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일본 투어와 팬 미팅을 무사히 마치고 앨범도 잘 준비하고 싶다는 포부와 함께 운전면허를 따겠다는 개인적인 목표도 밝히기도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