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EBSlang(EBS랑)의 인터넷 강의 ‘원서읽기목표달성(원목달)’이 오는 2월 14일까지 원목달 강의 구매자를 대상으로 영어원서를 무료 배포한다고 18일 밝혔다.

EBS 원목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수강생들의 영어 학습 목표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다”며 “베스트셀러 원서를 통해 영어원서 읽기에 대한 흥미를 갖고 목표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주니어코스, 예비중학코스를 구매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각 100명씩 총 300명에게 최대 6만원 상당의 원서를 무료로 전달한다. 제공하는 원서는 코스마다 상이하며, 주니어코스는 Nate the great를, 예비중학코스는 Wayside School를 증정한다. 여기에 모바일 강의와 수강기간 2개월 연장, 수험료 50% 환급 기회까지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 오는 24일부터 초·중급 강의 수강 시 교재 지원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한다. 스피드리딩 하이스쿨 뮤지컬, 굿 다이노 등 단일반 강의를 최대 42%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모바일로도 수강 가능하다.

한편 원목달은 베스트셀러들 중 엄선한 교재를 이용해 영어를 학습하는 영어원서읽기 과정으로, 단어와 문법을 모르더라도 전문강사가 체계적인 강의로 원서읽기를 쉽게 만들어준다. 또 스토리를 소리 내어 읽는 학습법으로 자연스럽게 문장구조와 단어가 몸에 기억하도 도와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