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로 페스티벌 포스터 (제공: 순천시)

[천지일보=김미정기자] 전남 순천시는 ‘2017 내일로 페스티벌’을 ‘먹GO, 놀GO, 복GO(쓰리GO!)’란 주제로 오는 24일 오후 12~4시 드라마촬영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순천 여행지 곳곳을 퀴즈로 풀어보는 ‘순천 얼마나 아니?’ ‘순천여행 O/X퀴즈’ 드라마촬영장을 배경으로 찍은 창의적이고 유쾌한 사진을 선발하는 ‘복고 사진 콘테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한 지역 버스킹 공연과 푸드트럭 운영 등으로 눈과 입이 즐거운 행사가 될 전망이다.

행사는 청춘여행 길잡이들이 기획부터 진행까지 전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관광객이 직접 미션을 수행하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내용으로 준비해 스쳐 지나는 여행이 아닌, 참여와 체험으로 가슴 깊이 새길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청춘 여행길잡이는 지역 관광 발전에 관심 있는 청년 22명으로 구성되어 내일로 관광객 여행안내, SNS 홍보, 여행자를 위한 안내서 제작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순천시는 내일로 관광객 유치를 위해 맞춤형 순천관광 정보 제공을 위한 웰컴투 청춘역 운영, 숙박업소 정비 및 숙박 인센티브 지급, 도심 순환형 시티투어 운영, 관광지 통합입장권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