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신용보증재단 등 8개 기관 참여

[천지일보 군포=정인식 기자] 오는 24일 군포문화예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017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가 개최된다.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 정보 안내와 맞춤형 상담 기회가 제공될 설명회는 경기지방중소기업청과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고, 군포시와 군포상공회의소가 공동 주관해 진행한다.

이날 설명회에는 중기청 등 8개 관계기관이 올해 중점 추진할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상세히 안내하며 질의응답의 시간을 갖고, 시 또한 다양한 기업 지원사업 추진 계획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시와 주최 측은 참여 기업 관계자 모두에게 무료로 ‘2017 중소기업 지원시책’ 안내 책자를 배포할 예정이며 책자 자료는 설명회 이후 중기청 홈페이지나 기업마당, 군포시기업포탈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군포시 지역경제과 관계자는 “변경되는 제도, 신설된 지원 사업, 기관별 시책 등을 한 자리에서 쉽게 알 수 있는 자리에 많은 중소기업 관계자가 참석해 도움을 받길 바란다”며 “애로 청취 등 기업별 맞춤형 상담도 이뤄지니 기업 성장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가 연중 추진하는 중소기업 육성 시책사업 지원 대상이나 절차 등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시 지역경제과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