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김정택·윤태천 시의원, 새누리 탈당 ‘바른정당’행
[안산] 김정택·윤태천 시의원, 새누리 탈당 ‘바른정당’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일 오전 11시 안산시의회 3층 대회의실에서 새누리당 안산 상록갑 이화수 당협위원장(가운데)과 김정택(왼쪽)·윤태천 안산시의원이 새누리당을 탈당하고 ‘바른정당’에 가입한다고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제공: 안산시의회)

안산상록갑 이화수 당협위원장도 함께

[천지일보 안산=정인식 기자] 12일 오전 11시 안산시의회 3층 대회의실에서 새누리당 소속 김정택·윤태천 안산시의원과 상록갑 이화수 당협위원장이 새누리당을 탈당, 바른정당에 가입한다고 기자회견을 열었다.

기자회견문에 의하면 “시민 여러분의 뜻이 제때 반영되도록 새누리당에 적을 두고 정치 활동을 해왔지만 현재는 불가능한 상황에 이르렀다”며 “2016년 총선 참패와 미증유의 최순실 국정농단으로 국민적 실망을 넘어 공분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새누리당은 공당(公黨)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스스로 포기한 상태로 지탄을 받고 있다”며 “이대로 간다면 차기 대통령 선거에서 정권을 야당에 고스란히 헌납하는 역사의 죄인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대한민국을 지키고 바로 세우기 위해 새누리당을 떠나 ‘바른정당’에 참여하겠다”며 “시민 여러분의 민생을 위한 정치를 실현해 나가고 시장경제 원칙을 바로 세우며, 사회 통합과 따뜻한 공동체를 구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깨끗한 보수, 따뜻한 보수’를 지향하는 바른정당에서 구태 정치에 대한 반성과 참회를 바탕으로 시민 여러분을 더욱 잘 섬기고 민의의 전달자가 되겠다”며 “깨끗하고 따뜻한 정치를 위해 새롭게 출발함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도움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회견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