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결방 아쉬움에… 13화 예고편 보니 “모두 행복해질 수 있는 거죠?”
도깨비 결방 아쉬움에… 13화 예고편 보니 “모두 행복해질 수 있는 거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도깨비 결방 아쉬움에… 13화 예고편 보니 “모두 행복해질 수 있는 거죠?” (출처: tvN ‘도깨비’ 공식 페이스북)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오는 14일 결방될 예정이었던 ‘도깨비’ 14화가 다음 주 20일 방송되는 가운데 ‘도깨비’ 13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11일 tvN ‘도깨비’ 공식 페이스북에는 “13화 예고! 모두 행복해질 수 있는 거죠?”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이 올라왔다.

특히 영상 속에는 도깨비(공유 분)와 간신(김병철 분)이 대결을 하는 듯한 모습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에 따라 13회에 김신과 저승사자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긴장감이 커진 상태다.

한편 ‘도깨비’ 제작진은 “13화를 기점으로 스토리의 변곡점을 맞게 된다. 토종 설화에 판타지, 로맨스, 삶과 죽음의 명제 등 여러 요소가 가미된 새로운 장르를 시도하다 보니 스토리에 대한 다양한 추측과 의견들이 제시됐다”고 말했다.

이어 “시청자들이 남은 이야기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등장인물들의 얽히고설킨 이야기와 2부 격으로 방송되는 남은 분량의 복선까지 흥미롭게 풀어낸 스페셜 편을 14일 특별 편성키로 했다”며 “새로운 장르를 시도하다 보니 고난도 촬영과 CG 등 후반작업에 시간적 어려움이 있었다. 남은 회차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