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뉴 5시리즈, 금융 프로모션 공개
BMW 뉴 5시리즈, 금융 프로모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MW 뉴 5시리즈 (제공: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사전계약 대상 합리적 할부… 1년 무상케어 제공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오는 2월 출시 예정인 BMW ‘뉴 5시리즈’ 사전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뉴 5 패키지’ 금융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뉴 5 패키지’는 5년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뉴 520d M 스포츠 패키지’ 모델(가격 6630만원) 기준으로 월 89만 7000원(선납 30%, 통합취득세 미포함)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동일 모델을 월 51만 1000원(선납 30%, 36개월, 잔존가치 56%, 통합취득세 미포함, 자동차세 포함)의 리스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1년 내내 신차로 유지할 수 있도록 실생활에서 파손되기 쉬운 차량의 5가지 주요 부분을 사고 시 본인 부담금 없이 무상으로 보상해준다.

보상 범위는 ‘뉴 5시리즈’에 기본 탑재되는 디스플레이키, 타이어, 차체 스크래치, 덴트(함몰), 전면 유리 등 5가지로 개인 고객은 구매할 수 없는 보험 상품을 무상 지원한다고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밝혔다.

BMW 측은 “사고 시 교환 또는 보험사와 제휴된 전문 복원 업체를 통해 무상 수리해주며 해당 고객의 보험료에도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며 “기간은 구입 후 최초 1년이고, 구체적인 보상 조건과 내용은 구매 시 제휴 보험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