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NH인재원(고양)에서 열린 농협금융인상 시상식에서 NH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오른쪽)이 대상 수상자인 김병동 농협은행 팀장에게 상패와 꽃다발을 전달하며 축하하고 있다. (제공: NH농협금융지주)

대상에 NH농협은행 투자금융부 김병동 팀장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NH농협금융(회장 김용환)이 10일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NH인재원에서 2016년 최고의 농협금융인에게 주어지는 최고의 영예인 ‘농협금융인像’ 시상식을 개최했다.

‘농협금융인像’은 농협금융의 시장경쟁력 제고를 목표로 성과중심 문화 확산과 열심히 일하는 직원의 사기진작을 위해 2013년 도입됐다. 농협금융 전 직원을 대상으로 농협금융의 핵심가치인 ‘고객중심, 성과지향, 혁신추구, 상호신뢰’를 심사기준으로 정해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뛰어난 업적을 거양한 우수직원 10명을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으며, 그 중 최고의 농협금융인象 대상(大賞)으로 농협은행 투자금융부 김병동 팀장이 선정됐다.

김 팀장은 2006년 입사한 이래 줄곧 ‘M&A금융’ 업무를 담당하며 2011년 이후 연평균 170억원 이상의 수익을 실현, 농협은행의 성공적인 인수금융시장 조기 정착과 확고한 입지 구축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등 성과중심 조직문화에 기여하는 ‘농협금융인像’에 가장 부합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용환 회장은 대내외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탁월한 성과를 거둔 수상자들을 격려하며, “실력과 성과로 평가받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농협금융의 시장경쟁력과 협동조합 수익센터로서 역할을 제고하기 위해 수상자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10일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NH인재원에서 열린 농협금융인像 시상식 후 수상자들이 김용환 농협금융지주회장과 이경섭 농협은행장 등 자회사 대표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부터) NH투자증권 IB사업부 김연수 부장, 농협은행 신탁부 권준희 차장, 농협손해보험 상품개발부 안은정 대리, 농협은행 투자금융부 김병동 팀장, NH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 농협은행 일산역지점 이길연 지점장, 농협캐피탈 본사승용지점 한성우 부장, 농협은행 스마트금융부 김형진 차장, 농협은행 마케팅영업부 장길환 팀장. (뒷줄 왼쪽부터) 김원규 NH투자증권 대표이사, 농협은행 경북영업부 이성우 센터장. 서기봉 NH농협생명 대표이사, 이윤배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 농협은행 투자금융부 이상대 팀장, 이경섭 농협은행장, 한동주 NH-CA자산운용 대표이사, 고태순 농협캐피탈 대표이사, 최상록 NH저축은행 대표이사 (제공: NH농협금융지주)

제4회 ‘농협금융인像’ 수상자 현황은 다음과 같다.

◆대상(1명): 상패 및 상금 1000만원
팀장 김병동(농협은행 투자금융부)

◆금상(2명): 상패 및 상금 800만원
센터장 이성우(농협은행 경북영업부)
과장대리 안은정(농협손해보험 상품개발부)

◆은상(3명): 상패 및 상금 500만원
차장 권준희(농협은행 신탁부)
부장 김연수(NH투자증권 투자금융부)
부장 한성우(NH농협캐피탈 본사승용지점)

◆혁신상(2명): 상패 및 상금 500만원
지점장 이길연(농협은행 일산역지점)
차장 김형진(농협은행 핀테크사업부)

◆특별상(2팀): 상패 및 상금 500만원
농협은행 상품개발부 여신상품팀- 시너지 마케팅 유공
농협은행 투자금융부 SOC금융팀- 시너지 CIB 유공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