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 계열사 천재교과서의 초등 전문 전 과목 온라인 학습 사이트 해법스터디에서 오는 31일까지 초등학교 겨울방학숙제 도움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방학숙제 도움자료는 ▲나만의 생활계획표 ▲일기 ▲독서록 ▲체험학습 보고서 ▲가족신문 만들기 ▲봉사활동 소감문 ▲과학탐구 보고서 ▲재활용품 만들기 ▲파워포인트 발표 자료 만들기 등 총 9가지 주제, 40여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최근 초등학교에서 숙제를 파워포인트로 제출하거나 발표하는 사례가 많아짐에 따라 파워포인트 만들기 팁과 자료를 새로 추가했다.

방학숙제 도움자료에서는 작성 방법은 물론 보고서 양식, 선생님이 직접 알려주는 동영상 강의도 제공한다. 해법스터디 홈페이지에서 자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트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천재교과서 이러닝사업본부 한종설 이사는 “방학숙제는 엄마숙제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학생, 학부모가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방학숙제 도움자료에서는 양식뿐만 아니라 해결 방법까지 제공하므로 이를 참고하면 아이가 주도적으로 숙제를 해결하는 데 유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법스터디는 다가오는 새 학기 학습을 준비할 수 있는 초등 겨울방학 특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법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