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마스크팩 전문기업 제이준이 창립 2주년을 맞아 오는 12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 호텔클럽 옥타곤에서 ‘제이준 제품설명회 및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한다.

제이준이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선보일 제품은 제이준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 제이준 풀 옵 워터크림, 제이준 블루밍 로즈워터 토너&에멀젼, 제이준 풀 옵 수딩크림, 제이준 수딩 페이셜 모이스처 토너&에멀전, 제이준 발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모이스처립밤 등이다.

‘제이준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와 ‘제이준 풀 옵 워터크림’으로 해당 마스크는 천연 꽃 추출물로 칙칙해진 피부에 수분 보충뿐만 아니라 피부를 생기 있고 탄탄하게 가꾸어주며 초극세사 시트로 매끄러운 촉감과 뛰어난 밀착력을 제공한다.

또한 제이준 풀 옵 워터크림은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줄 수 있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메이크업 위에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선보이는 제이준 발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모이스처립밤은 영화배우 박한별을 모델로 한 제이준 발라 브랜드 계열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도움이 되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립 세럼을 겸비한 멀티 비비 쿠션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멀티 비비 쿠션은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매끈한 피부를 표현시켜주며 쉽게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겸비하고 있으며, 내장돼 있는 립 세럼 스틱을 이용해 입술에 들뜬 각질을 잠재워주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가꾸어 준다.

제이준 제품설명회 및 신제품 발표회는 클럽 옥타곤에서 진행하는 만큼 클럽 파티와 함께 진행되며, 사회는 방송인 이강준이 나서며 제이준 모델 김채윤을 비롯해 박한별, 도끼, 더콰이엇, 박재범, 킹스턴 루디스카, 2016 슈퍼모델 top7 중 4인 최유솔, 이환희, 홍준기, 김민수가 참여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오후 7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제이준 제품 설명회 및 제품 전시 관람과 슈퍼모델과 함께하는 신제품 발표회가 진행되며, 밤 10시부터 새벽시간대까지는 밴드 공연과 클럽파티가 이어질 예정이다.

제이준 측은 “클럽파티와 함께하는 이번 제이준 제품 설명회 및 신제품 발표회는 현장에서 주요 고객층과 만날 수 있어 생생한 고객의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 제이준 제품 설명회 및 신제품 발표회에도 이번 행사의 형태를 적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준은 중국 타오바오(taobao)에서 지난해 5월부터 12월까지 8개월 연속 한국브랜드 내 마스크팩 부문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