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올바른 임신 출산 육아 문화를 만드는 기업 ㈜베페가 오는 2월 16~19일 열리는 제31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맞아 베페 베이비페어 평생 무료 입장 혜택 및 예비맘, 육아맘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행사 기간 내 베페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의 경우에는 회원정보를 최신 정보로 수정하면 된다. 또한 모바일에서는 앱스토어(iOS) 또는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를 통해 ‘베페’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베페 회원이라면 베페 베이비페어 관람 당일 신분증을 지참하고 전시장을 방문해 출입 명찰을 발급받으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모바일 앱 참여 회원은 앱에 등록된 바코드를 전시장 등록데스크에 제시하면 출입명찰을 받고 입장하면 된다.

무료입장 혜택 외에도 베페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제31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브랜드들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웹진 베페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유용한 임신 출산 육아정보 또한 얻을 수 있다.

또한 베페 홈페이지 가입과 동시에 임신 출산 육아 전문 쇼핑몰 ‘베페몰(mall.befe.co.kr)’의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어 다양한 인기 육아용품을 한눈에 살펴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장 이벤트도 있다. 먼저 베페 베이비페어 행사 첫날인 2월 16일(목)과 17일(금) 양일간 선착순 입장객 총 4000명에게 비박스 빨대컵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17일(금)에는 임신부 관람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밤부베베 순한 대나무 톡톡 목욕타올과 손수건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SNS 해시태그 이벤트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각종 현장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350여개의 인기 브랜드 유아용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31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는 2월 16~19일 강남 코엑스 Hall A, B에서 개최된다. 무료입장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