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엔씨벤자롱(대표이사 이진상)과 ㈜에이티젠(ATGen, 대표이사 박상우)이 상호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전략적 제휴 체결 사진. 왼쪽부터 신상호 ㈜메타포밍코리아 대표, 최우식 ㈜에이티젠 영업이사, 이진상 ㈜제이엔씨벤자롱 대표, ㈜제이엔씨벤자롱 최미경 아로마연구소 소장. (제공: ㈜메타포밍코리아)

‘벤자롱 아로마 테라피’+‘NK뷰키트’ 패키지 상품 판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국내 1위 아로마테라피 전문기업인 ㈜제이엔씨벤자롱(대표이사 이진상)과 세계 유일의 NK세포활성도 검사 개발업체인 ㈜에이티젠(ATGen, 대표이사 박상우)이 상호 업무 제휴를 체결한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제이엔씨벤자롱의 ‘벤자롱 아로마’ 테라피 상품과 ㈜에이티젠의 ‘NK뷰키트(NK Vue Kit)’ 상품을 하나의 패키지 상품으로 만들어 판매 활성화를 도모하고, 면역력 증진과 질병 예방 효과를 전략적으로 높인다는 계획이다.

㈜제이엔씨벤자롱의 ‘벤자롱 아로마’ 테라피는 아로마 테라피를 통해 스트레스와 심신의 피로를 풀어줌으로써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심리적인 안정 효과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에이티젠의 ‘NK뷰키트’는 혈액 내 존재하는 암세포를 죽이는 NK세포(Natural Killer Cell, 자연살해세포)의 활성도를 검사하여 신체 각 부위의 면역력을 측정함으로써 효과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키트다.

㈜제이엔씨벤자롱 측은 “앞으로 ‘아로마 테라피’를 통한 면역력 증진 및 심리안정 효과를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며 “일반인은 물론, 암 치료 후 면역력 회복을 위한 자연치유 요법으로 최상의 서비스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사의 제휴를 주선한 신상호 ㈜메타포밍코리아 대표이사는 “천연 아로마 테라피로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진단을 통해 얼마나 면역세포가 활성화됐는지 즉시 검사해 볼 수 있게 됨으로써 사전 건강 체크는 물론 근본적인 면역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타포밍코리아는 양사 상품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과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