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청정원)

‘사천식 고추잡채’ ‘닭다리 연근조림’ 신제품 2종 추가 출시

[천지일보=서효심 기자] 대상㈜ 청정원이 신개념 간편식 ‘휘슬링쿡’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사천식 고추잡채’와 ‘닭다리 연근조림’으로 간편한 한끼 식사나 밥반찬, 술안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청정원은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중국과 일본의 대표 메뉴 중 엄선해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푸짐한 일품요리와 안주를 맛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천식 고추잡채는 돼지고기와 피망, 버섯, 죽순 등 6가지의 야채를 넣어 두반장으로 매콤하게 볶아낸 제품이다.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화권(꽃빵)과 곁들여 먹으면 중국 요리전문점에서나 즐길 수 있는 고추잡채 요리가 완성된다. 또 고추잡채를 밥 위에 얹어 잡채덮밥으로 먹거나 반찬으로 곁들여 먹어도 좋다. 매콤한 맛으로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닭다리 연근조림은 국내산 닭다리살에 연근, 당근, 대파 등 각종 야채를 넣고 조려낸 후 유자과즙으로 풍미를 살린 일본 나가사키식 닭고기 요리이다. 향긋한 유자향 속에 부드러운 닭다리살과 연근의 아삭함이 대비를 이뤄 풍부한 풍미와 식감을 자랑한다. 담백한 닭고기와 감칠맛 나는 소스의 조화로 사케나 맥주, 와인 등 술안주로 안성맞춤이다. 사천식 고추잡채(240g)는 5500원, 닭다리 연근조림(390g)은 8900원이다.

청정원은 휘슬링쿡 신제품 2종 추가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월 말까지 진행한다.

한편 청정원 휘슬링쿡은 국내 최초 CV시스템으로 갓 요리한 것 같은 신선한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간편식으로 지난해 12월 첫 선을 보였다. 제품 용기 필름에 쿠킹밸브를 부착해 열에 의한 원재료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제조공법을 사용했다. 제품명처럼 가장 맛있는 상태로 조리가 완료되면 제품에서 휘슬 소리가 나는 것이 특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