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기업들이 겨울방학을 앞두고 내년 신학기를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특강을 진행한다. 특히 수능에서 수학 변별력이 높아지면서 수학 집중 특강들이 실시돼 눈길을 끈다.

◆시매쓰, 겨울방학 사고력 수학 특강

사고력 수학 전문 교육기업 시매쓰는 겨울방학 사고력 수학 특강을 진행한다. 내신 수학 교과 대비 특강은 물론 연산과 도형 등 수학 영역 별 특강도 진행해 본인의 취약 부분을 보완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예비 초등학생 대상의 7세 영재반도 마련했다. 모든 특강은 단순 수업과 문제풀이가 아닌 토론과 탐구 등 다양한 수학 활동을 통해 개념을 깨우치고 수학적 의사소통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특강은 전국 170여개 학원에서 12월 말부터 진행한다.

◆쎈닷컴, 예비중 대상 인기 강사진 무료 특강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이 예비중학생을 위해 인기 강사진의 특강을 무료로 공개한다. 이번 특강은 초등 수학과 달리 새로운 용어, 공식 등 처음 접하는 내용이 많아 학습 부담이 증가하는 예비중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중학 수학 학습 전략과 중학 생활가이드 등에 대한 기본 정보부터 중1 첫 중간고사 범위의 개념 및 문제풀이 강의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쎈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일주일 동안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스카이에듀, 2018 신규강좌 및 겨울방학 특강

스카이에듀는 전 영역 2018 신규강좌를 출시하고 겨울방학 특강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겨울방학에는 ‘강좌 보증 제도’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강좌 보증 제도는 강의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강의료 80%를 포인트로 환불해 다른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보증 제도다. 스카이에듀 강좌 수강 시 아이디 당 1회 강좌를 보증해주며, 강좌를 10% 미만 수강했다면 보증 제도를 통해 환불 받을 수 있다. 또한 수학 학습을 위한 수학존을 특별 개설했다.

◆공부혁명대, 4주간 ‘방학집중과정’

공부혁명대는 겨울방학을 맞아 공부캠프 ‘방학집중과정’을 12월 31일부터 4주간 진행한다. 학습법 전문 컨설턴트와의 집중학습을 통해 공부 습관을 잡아주는 자기주도학습 캠프다. 또한 수학 집중 학습을 위해 매일 수학 튜터와의 일대일 수업도 실시한다. 공부혁명대 방학집중과정은 12월 31일부터 2017년 1월 26일까지 총 4주간 경기도 화성시 공부혁명대 기숙학원에서 진행하며 예비 중1부터 고등학생, 재수생까지 참가할 수 있다

◆edm아이엘츠, 연말 릴레이 무료 특강

IELTS 전문 어학원 edm아이엘츠는 ‘아이엘츠 연말 릴레이 무료 특강’을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신논현역에 위치한 edm아이엘츠 본원에서 진행한다. 올해 마지막으로 개최하는 무료강의로 EBS에서 IELTS 라이팅 강의를 최초로 선보인 edm아이엘츠의 대표강사 단테(Dante)와 호주 시드니에 있는 EF 인터네셔널 랭귀지 스쿨 및 ILSC 학교에서 다년간 아이엘츠 강의 경력이 있는 조니(Johnny) 선생님이 강연자로 직접 나서 스피킹 총정리와 라이팅 고득접 비법을 전한다. 해당 특강은 edm아이엘츠 본원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문의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영단기 강남학원, 토익 20일 집중반 운영

영단기 강남학원은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 20일 집중 프로그램 ‘올케어 플러스(All Care+) 토익정규반’을 운영한다. 특히 ‘올케어 플러스 프리미엄 종합반’은 겨울방학 20일 안에 원하는 점수를 마스터할 수 있는 토익 단기 집중 프로그램이다. 신유형 심화 문제 등 PT 4,000제와 복습 동영상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스터디센터 전용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토익 응시료까지 전액 지원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