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천지=장은진 기자] (주)블루케어(대표 홍성천, http://www.upang.co.kr/ )는 자체개발ㆍ판매하는 자외선 젖병소독기 ‘유팡’ 이 전세계에서 생산ㆍ유통되는 자외선 젖병소독기 제품 중에서는 유일하게 미국 FDA로부터 정식의료기기 인증을 받았을 뿐 아니라 일본 후생성에서 신종플루 99.9% 살균 효과를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테스트 시 일반적으로 접시모양의 배지에 균을 묻혀 살균력을 테스트 받는 방식이 아닌 업계최초로 젖병 내부에 균을 묻혀 살균력을 테스트 받는 방식이 적용돼 더욱 철저한 살균력 검증을 통과했다고 볼 수 있다.

유팡은 열탕이나 고열이 아닌 자외선을 사용한 살균방식을 사용, 젖병 소독 시 환경호르몬을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기존 제품에서 발생하곤 했던 열로 인한 젖병의 변형을 예방할 수 있다. 특히 젖병소독기 이지만 젖병소독 뿐 아니라 아이 장난감, 리모컨, 전화기, 칫솔 등 모든 생활용품을 변형 없이 살균할 수 있어 아이가 성장한 후에도 지속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유팡은 제품 내부케이스에 최고급 슈퍼미러 스테인레스를 사용했다. 원가 절감을 위해 저렴한 재료를 쓸 수도 있으나 젖병소독의 특성상 원가절감보다 품질로 승부했다. 자외선의 반사를 최대화함으로써 보이지 않는 구석구석까지 살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외국 기술에 의존하지 않은 순수 국내 생산품으로 철저한 품질관리가 보장된다.

홍성천 대표는 “기존 젖병 소독기는 엄마가 아이의 안전을 위해 젖병을 소독하면서도 환경호르몬이나 젖병 변형 등을 우려해야 했지만 유팡은 이런 단점을 모두 보완했다”며 “미국 FDA에서 인정받은 살균력으로 아기 뿐 아니라 모든 가족의 위생관리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문의) 02-511-8888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