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디고PC방 강릉점 매장 내부 모습 (제공: 인디고PC방)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프랜차이즈 인디고PC방이 강원 강릉시 강릉점과 경기 수원시 성균관대점을 오픈했다.

이번 인디고PC방의 2개점 오픈은 인디고 PC방이 전국단위 가맹점 모집을 진행하면서 시작한 원가 공개 창업 프로모션 효과가 나타나면서 전격 오픈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인디고 PC방이 진행하는 창업 프로모션은 예비 창업자는 물론 업종 변경에 따른 신규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20호점까지 3000만원의 무이자 대출 등의 창업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무료로 PC방 창업을 돕는다는 것과 신규 매장에 대한 무료 컨설팅 지원 등을 담고 있다.

인디고 PC방 마케팅 담당자는 “창업이벤트 진행은 가맹점 계약을 원하는 점주들을 대상으로 20호점까지 진행 중이다. 또한 신규 매장에 대한 무료컨설팅은 15년 이상 500여개 이상의 가맹점 개설을 진행한 창업 전문가들이 상권분석과 PC방 운영 방안, PC 사용료 외에 부가수익 창출 지원안 등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인디고 PC방은 이번에 오픈한 강릉점과 성균관대점 이전에 위례신도시, 울산 삼산, 창동, 안산 반월, 오산 원동, 보정점 등 서울 경기를 비롯해 전국적으로 가맹점이 오픈되고 있다.

한편 인디고 PC는 효율적인 매장관리를 위해 직영점에서 실전 교육과 가맹매장 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PC 전국 단위 가맹점 모집 정보를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