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W치과 ‘제1회 건치 미인 선발 대회’ 이벤트 진행 (출처: 인천W치과)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인천W치과가 건강한 치아를 찾는 ‘제1회 건치 미인(美人) 선발 대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천W치과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개시된 치아 모양 사진 중 개인이 생각하는 건강한 치아에 투표하는 방식이다. 투표는 댓글로 해당 사진 번호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일정은 오는 8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으로 2인 영화 예매권을 10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는 해당 행사 게시물에 좋아요 및 공유 전송하는 것이다. 또한 댓글에 친구를 불러오는 것도 동일하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혜택은 행사에 참여한 1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취지는 외모의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는 치아인 만큼 조기 관리 중요성을 상기시켜주기 위함이다.

인천W치과 윤성욱 원장은 “많은 사람이 건강한 치아를 오랜 기간 잘 유지하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치아는 손상 후 본래의 모습으로 복원하기 힘든 부위다. 관리 유지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W치과는 소아과 치과 진료로 내원하는 아이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