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에듀챌린지)

매년 한 편씩 제작… 올해로 네 번째 극장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는 오는 8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호비와 동화나라 대모험’을 개봉한다.

‘호비와 동화나라 대모험’은 ‘습관부터 다른 아이’로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 ‘호비(©Benesse Corporation)’가 나오는 애니메이션으로, 요즘 투니버스, 애니원 등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 애니메이션 ‘내 친구 호비’의 극장판이다.

‘호비와 동화나라 대모험’은 지난 2013년 개봉한 ‘호비와 후후의 대모험: 무지개꽃을 구하라!’ 이후 매년 한 편씩 제작된 이후 네 번째로 나온 극장판이다.

스토리는, 어느 날 동화책 속으로 들어가게 된 호비와 베니, 페로, 냥이가 새로운 친구 몰랑이를 만나게 되면서 위험에 빠진 동화나라를 구하는 모험 이야기. 아기자기한 동화책 속 여러 가지 볼거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한층 더 흥미진진해져 돌아왔다.

‘호비와 동화나라 대모험’은 앞서 개봉된 ‘내 친구 호비’의 극장판 영화들과 마찬가지로 실사와 애니메이션이 결합된 구성으로, 아이들이 영화를 보며 함께 노래도 하고 메가폰을 이용해 호비와 친구들을 응원하며 볼 수 있다.

또한 영화관에 처음 왔거나 장시간 집중하기 어려운 유아를 배려해 중간에 6분의 휴식 시간이 주어지는 것도 ‘호비 영화’만의 특징이다.

한편 이챌린지에서는 ‘호비와 동화나라 대모험’ 개봉을 기념해 영화 관람 후기를 작성한 분들 20명을 추첨해 호비 학습 가방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