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금강소나무·천삼·감국 성분 ‘수려한 천삼 본초 라인’ 출시
LG생활건강, 금강소나무·천삼·감국 성분 ‘수려한 천삼 본초 라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서효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수려한 천삼 본초 라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수려한 천삼 본초’는 우리나라에서 나는 약용식물인 ‘향약본초’를 주재료로 한 화장품으로, 그중에서도 청정지역의 기운을 먹고 자라난 원료 추출물을 사용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태백산 자락의 ‘금강소나무잎’과 소백산 정기를 받은 풍기 ‘천삼’, 한라산의 청정 기운을 담은 ‘감국’ 추출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수액 ▲유액 ▲진액 ▲아이크림 ▲크림 등 5가지로 출시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천삼 본초 수액’은 기초 첫 단계에서 맑은 소나무의 기운으로 피부를 정돈하는 데 좋다. ‘천삼 본초 유액’은 피부의 영양감을 높이면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촉촉함을 더해준다.

‘천삼 본초 진액’은 에센스 제품으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결을 가꾸는 데 도움이 되고 ‘천삼 본초 크림’은 촉감이 가벼우면서도 밀도 있게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표 제품인 ‘천삼 본초 아이크림’은 눈가에 농축감 있고 쫀쫀하게 밀착돼 주름개선 및 탄력관리에 도움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