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정혜성, 새 커플 합류 확정… ‘기대만발’ (출처: 공명, 정혜성 소속사)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에 새 커플 공명-정혜성이 떴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지난 11월 30일 “라이징스타로 최고 HOT한 스타인 ‘배우 커플’ 공명-정혜성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NEW 커플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공명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지난 2013년 데뷔했으며 최근 방송된 ‘혼술남녀’를 통해 다정다감하면서도 ‘멍뭉미’ 터지는 ‘직진 연하남’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다.

정혜성은 지난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 이후 ‘오 마이 비너스’ ‘리멤버 – 아들의 전쟁’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최고 시청률 23%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은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뚱공주’ 명은공주 역을 맡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시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상황.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최근 드라마뿐 아니라 예능까지 접수하게 된 ‘라이징스타’ 공명-정혜성이 보여줄 케미스트리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며 “두 사람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만나 어떤 새로운 모습이 탄생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스타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