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전문학교 건축학과정, 체험학습 개최
서울전문학교 건축학과정, 체험학습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전문학교 건축학부가 26일 서울 동대문 DDP에서 체험학습을 가진 가운데 학생들과 교수진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제공: 서울전문학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서울전문학교 건축학부가 지난 26일 서울 동대문 DDP에서 체험학습을 개최했다.

이날 체험학습에는 건축학부 예비신입생 등 관심 대상자 40명이 참석했으며, 건축학과 교수 지도하에 서울전문학교 건축학부 체험 및 동대문DDP 건축체험학습이 진행됐다.

서울전문학교 관계자는 “이날 예비 건축학부 신입생들은 오전 본교 강의실에서 건축학에 대한 강의 및 본교 졸업생들의 졸업 작품을 감상했으며, 교수님의 수업 후 오후 본격적으로 DDP에서 체험학습을 경험했다”고 말했다.

제주도에서 출발해 체험학습에 참가한 박지은양은 “앞으로 입학하게 될 서울전문학교에 대해 알아보고, 서울의 다양한 건축물을 볼 수 있어 설렜고, 앞으로 학교생활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전문학교 건축학부 관계자는 “졸업 시 건축전공 학사학위 취득과 더불어 타 학교 건축학부 학생들보다 빠르게 건축공학전공 공학사 학위 취득이 연계된다”고 전했다.

또한 “글로벌 건축학교인 AA스쿨의 교육방식을 도입해 국내 유일 공개 크리틱을 개최하고 있으며, 스튜디오형 실무 및 소수정예 수업을 통해 취업에 있어 최적화된 실무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현재 서울전문학교 건축학부(건축학과, 건축디자인학과, 실내건축학과, 인테리어디자인학과)는 원서접수 중에 있으며, 건축학부 외 정보보안학부, 게임학부, 디자인학부, 패션학부, 뷰티학부, 호텔학부가 개설돼 있다. 신입생 선발은 100%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