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이션)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어학연수 전문업체 ‘이션(ESION, 대표 이창윤)’은 올해 마지막 ‘필리핀 딸락 국제학교 영어캠프’ 및 ‘세부 고급 리조트 방학캠프’ 참여인원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션 측은 “이번 이벤트는 겨울방학을 맞은 초등학생 대상 필리핀 영어캠프 및 필리핀 세부 가족연수가 대부분 마감된 가운데 남은 마지막 기회”라며 “자녀들의 알찬 겨울방학을 위한 학부모들의 니즈를 반영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딸락 국제학교 영어캠프와 세부 고급 리조트 방학캠프에서는 호텔 영어캠프 대안으로 필리핀 홈스테이 세부 가족연수도 선보인다.

필리핀 홈스테이 세부 가족연수는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초등학생 대상 필리핀 어학연수며, 저렴한 비용으로 자녀들에게는 6시간(1:1), 부모님은 2시간(1:1)의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이와 관련해 이션은 오는 12월부터 매일 오후 2시 서울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상담센터에서 ‘2017년 겨울방학 필리핀 영어캠프 및 필리핀 가족연수 간담회’를 실시한다. 참여 희망자는 사전예약을 통해 접수해야 하며,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장학금 혜택이 지원된다.

간담회 1부에서는 이창윤 이션 대표가 필리핀 영어캠프의 기본정보와 성공준비 방법을 전달한다. 이 대표는 필리핀 전 지역 탐방 및 연수 경험차로서 다양한 경험담을 전해줄 것으로 보인다. 2부에서는 부모님들과의 맞춤 상담과 캠프 예약접수가 실시된다.

이창윤 대표는 “조금 늦은 시점이라도 겨울방학 영어캠프를 준비하려는 학부모들의 문의가 많다”며 “자녀들의 영어실력 향상과 글로벌 마인드를 높일 수 있는 올해 마지막 찬스를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간담회 예약 및 성인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 관련 문의는 카카오(ID: ESION12) 또는 이션에서 관리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유준모’를 통해 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