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오토벨, 출시 2주년 이벤트 실시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출시 2주년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1일까지 오토벨 블로그·페북에 격려댓글 달면 선물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현대글로비스의 내 차 팔기 서비스 ‘오토벨(Autobell)’이 출시 2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글로비스는 이달 30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오토벨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2주년 기념 격려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12월 중 오토벨과 오토옥션 홈페이지, SNS채널(블로그·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오토벨은 현대글로비스가 선보이고 있는 중고차 내 차 팔기 서비스다. 오토벨 전용 콜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접수 절차만 거치면 전문 컨설턴트 방문부터 매각과 경매 출품까지 원스톱(one-stop) 서비스가 이뤄진다.

지난 2014년 11월 출시 이후 2년 만에 3만 5000여명의 고객이 상담 신청을 했다. 이 중 5200여명이 실제로 오토벨에 차를 매각했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지난 2년간 오토벨에 보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소중한 내 차를 믿고 팔 수 있는 대표 중고차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현대글로비스 오토벨이 2주년 기념 댓글 이벤트를 연다 (제공: 현대글로비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