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세영 이어 ‘SNL’도 ‘B1A4 성희롱’ 논란 사과… “현장서 한 분 한 분 사과” (출처: 이세영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개그우먼 이세영이 ‘B1A4 성희롱’ 논란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세영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떻게 사과를 드려야할 지 정말 죄송합니다’는 글과 함께 손편지 사과문을 공개했다.

이세영은 사과문을 통해 “‘SNL코리아’에서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라며 “현장에서 멤버 한 분 한 분에게 사과드렸고, 이 글을 통해 모든 팬 분들과 멤버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사죄드리고 싶습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고 사과했다.

또한 이날 ‘SNL코리아’ 제작진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금번 사건은 이세영 개인의 잘못만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이런 불미스러운 사건이 발생하도록 문제점을 즉시 개선하지 못한 점과 또 문제점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한 채 해당 영상을 페이스북이라는 공적인 공간에 노출한 점 등 가장 큰 책임은 저희 snl 제작진에 있다고 생각한다. 이를 계기로 근본부터 고민하여 다시는 이런 유사한 불미스러운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사과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