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전시회인 ‘2010 한국골프종합전(KOGOLF 2010)’이 다음달 8일부터 4월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 B홀에서 개최된다.

[뉴스천지=김현진 기자] 미국의 PGA Show, 일본의 Japan Golf Fair 등 세계적인 골프전시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2010 한국골프종합전(KOGOLF 2010)’이 다음달 8일부터 4월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 B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우리나라는 물론 미국, 일본, 유럽 등 총 250여 개 업체가 참가해 750부스의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KOGOLF는 국내외 유명 골프클럽업체 이 외에도 스크린골프업체 및 각종 골프악세사리 전문기업이 참가해 골프전문가들 사이에선 초특급 전시회로 불리고 있다.

또 인접한 무역센터 내 호텔, 식당가 등을 통해 전시 및 컨벤션을 찾은 바이어들에게는 업무 조건은 물론 오락과 쇼핑,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업체 별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크린골프 장타대회, 원포인레슨, 골프 어패럴 패션쇼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