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뮤지컬극단 ‘기쁨해’ 4기 단원 모집… 초등 1학년~중학교 2학년 35명 모집
매주 토요일 4시간 동안 노래 및 연기, 리더십 프로그램 참여… 매년 정기 공연 개최

 

[뉴스천지=장은진 기자] 어린이들이 매주 연기 및 노래 등을 배우고 직접 공연도 하는 어린이뮤지컬극단 기쁨해가 4기 어린이 단원을 모집한다.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는 해처럼 살라’는 뜻을 지닌 극단 기쁨해(단장 조영민)는 2007년 창단 이후 어린이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예술교육과 리더십 교육을 제공해 왔다.

극단 기쁨해는 어린이 단원들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4시간 동안 노래, 연기, 무용 각 분야와 리더십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예술통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매년 정기 공연을 통해 단원들이 직접 연기하는 창작뮤지컬을 선보이고 있으며 가족캠프, 연극제 및 연극 경연 대회 참가, 공연 관람 등 다양한 문화체험 학습 기회가 제공돼 어린이단원들의 문화적 감성을 극대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극단 기쁨해 조영민 단장은 “기쁨해는 요즘 방과후학교에서 사라져가는 문화예술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어린이들에게 예술교육을 통한 배움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며 “단원활동을 통해 학교 및 학원에만 갇혀있는 어린이들이 자신의 재능과 끼를 발견하고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며 나아가 새로운 리더로서 바르게 성장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극단 기쁨해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 서울 경기지역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35명의 4기 단원을 모집 중이며 응시자격은 뮤지컬에 관심 있는 어린이들로서 경험이 없는 어린이들도 지원할 수 있다.

단원으로 활동하고 싶은 어린이는 기쁨해 온라인 클럽(http://club.cyworld.com/joy7sun2)에 접속하거나 사무국(02-2235-9727)에 전화해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