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영웅 김연아 소속사 대표, ‘미운털’ 관련 보도에 입 열었다 (출처: 연합뉴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의 소속사인 올댓스포츠 구동회 대표가 최근 보도된 김연아 ‘미운털’ 관련 보도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연아는 2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2016 스포츠영웅 명예의 전당 헌액식’에 참석했다. 김연아는 이날 대한체육회 스포츠영웅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김연아와 함께 명예의 전당 헌액식에 참석한 구동회 대표는 “(김연아 선수가) 왜 찍혔을까, 왜 미운털이 박혔을까 하는 부분에 대해선 정부 관련 행사 등에 참석하지 못한 것이 원인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박근혜 대통령이) 새누리당 후보였을 때 그때 초청이 왔던, 그때부터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구 대표는 또 김연아가 ‘늘품체조 시연회’에 참석하지 않아 불이익을 당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김연아도 이야기했지만 특별히 느끼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늘품체조 행사 관련해서는 제가 구두로 참석 요청을 받았다”며 “(당시) 평창올림픽 홍보 대사 등의 일정이 잡혀있어서 참석이 불가능하다고 얘기했다”고 설명했다.

또 “김연아 선수가 평창올림픽 홍보대사가 되고 나서는 많은 행사에 참석하기 어렵다. 그래서 일정이 맞지 않는 부분에서는 제 선에서 거절한다”고 덧붙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