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이글,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제공: 자이글㈜)

자이글 쇼핑몰서 자이글 핸썸 구매고객 전원 대상 특별 사은품 제공
자이글 식품건조기 잘마름∙돼지고기 세트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웰빙 아이디어기업 자이글㈜(대표이사 이진희)은 2016년 한 해 동안 많은 고객들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연말까지 ‘자이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자이글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는 공식 쇼핑몰에서 ‘자이글 핸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웰빙 간식 제조기 식품건조기 ‘잘마름’과 돼지고기세트 1㎏(삼겹살, 목살)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자이글 핸썸’은 특허받은 상부 발열 및 하부 복사열 구조로 만들어 양방향으로 조리되는 웰빙 그릴이다. 냄새∙연기∙기름 튐이 없고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갑자기 추워진 요즘 날씨에도 실내에서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어 고기를 좋아하는 가정에는 안성맞춤이다. 특히 식재료 자체 기름으로 요리를 해 별도 기름이 필요 없으며 생선 등 냉동식품을 해동하지 않고 바로 조리해도 맛있다.

자이글 식품건조기 ‘잘마름’은 전원과 온도조절 버튼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웰빙 천연 조미료 및 영양 간식을 편리하게 만들 수 있어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 좋다.

자이글 관계자는 “자이글 웰빙 그릴은 냄새∙연기∙기름 튐이 없어 고기를 좋아하면서도 환기 등의 걱정으로 추운 날씨에는 걱정이 많은 가정에서도 맘 놓고 사용할 수 있다”며 “최근 자이글 핸썸이 홈쇼핑에서 149번째 매진 신기록을 달성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