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레고 팬을 위한 브릭 체험 전시 ‘브릭 라이브 인 코리아’가 오는 12월 17일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브릭라이브코리아가 주최하고 레고코리아㈜가 후원하는 이번 체험전은 이제껏 쉽게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이고 환상적인 브릭의 세계로 레고 팬들을 초대한다. 이번 체험전은 아시아 최초로 한국 무대를 찾아 레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이후 일본, 싱가포르, 스위스 등지에서 개최된다.

‘브릭 라이브 인 코리아’는 레고 브릭을 주제로 한 국내 전시·체험전 중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킨텍스 제1전시장 전시 2홀 A에 마련된 5103㎡(약 1546평) 전시공간에는 다양하고 세분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관람객들은 자신이 상상하던 것을 직접 만들며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약 150만개, 4가지 색깔의 레고 브릭들이 가득한 ‘컬러 브릭 존’과 다채로운 색상의 브릭들로 채워진 ‘믹스 브릭 존’,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러 도시와 건축물들을 사실적으로 구현한 ‘아키텍처 존’, 거대함과 정교함을 모두 갖춘 대형 전시 공간 ‘스태츄 존’ 등은 이번 전시·체험전에서 주목할 만한 프로그램이다.

이 밖에도 영유아 관람객을 위한 ‘블루 듀플로 존’ ‘빅 블록 플레이 존’과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레이스 트랙 존’ ‘월드 브릭 맵 존’ ‘그래피티 월’ 등 다채로운 체험 공간이 기다리고 있다.

특별히 2014년도 사치 & 푸르덴셜 아이 어워드 컨템포러리 아시안 아트 수상자이자 ‘검은 조각’ 작가로 유명한 심승욱 작가를 비롯하여 총 3명의 예술가의 작품으로 구성된 ‘브릭 갤러리’ 특별전시도 마련돼 있다.

또한 ‘브릭 라이브 인 코리아’의 공식 후원사인 레고코리아㈜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공간인 ‘레고코리아 존’도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브릭 라이브 인 코리아’는 지난 16일부터 온라인 예매처에서 티켓 판매를 시작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