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노큐브 캠핑패키지 (제공: ㈜알라딘그룹)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사물인터넷 전문기업 ㈜알라딘그룹(대표 기대웅)은 다나와 ‘캠핑톡’과 함께 국내 모니터업체 와사비망고의 ‘24인치 모니터’와 알라딘그룹의 ‘우노큐브G1’으로 구성된 캠핑패키지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알라딘그룹은 다나와 캠핑톡의 제안으로 와사비망고 모니터(Full-HD, 1920*1024, 24인치형)와 우노큐브를 하나의 패키지로 묶었다.

우노큐브 캠핑패키지 구매자에게는 24인치 모니터와 우노큐브 모두를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된 가방까지 제공한다. 전용 캠핑 가방은 가방 외부와 내부에 두꺼운 패드를 설치하고, 수납공간을 크게 함으로써 가방 한 개만 있으면 손쉽게 밤이나 낮에도 TV 및 영화를 시청할 수 있다. 패키지는 우노큐브 G1, 4K TV 안테나,와사비망고 풀HD EDGE 모니터, 24인치 모니터 가방으로 구성됐다.

특히 다나와 캠핑톡 이벤트(http://yagaja.com/pages/event)를 통해 우노큐브 캠핑 패키지를 체험하고 싶은 5명을 추첨해 체험기회와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15일까지 신청하면, 16일 캠핑톡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편 알라딘그룹은 우노큐브를 모니터와 결합한 일체형 상품을 기획 중이다. 스마트TV 처럼 리모컨을 통해 TV로도 사용하고, 컴퓨터 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또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1위 TV OTT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최신 VOD 서비스를 준비 중이며, 게임 및 웹툰 제휴 서비스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