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삼천 총감(왼쪽),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 (제공: 필보이)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전 대원외고, 외대부고 교감을 지낸 오삼천 총감과 수학 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가 전국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무료 진로·진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학생부종합전형(대학 입학 전형 및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대해 오삼천 총감과 차길영 대표가 1부, 2부로 나누어 총 100분 동안 설명회를 진행하고 학생과 학부모들의 궁금증에 대한 정보를 제공 및 해결하는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 오삼천 총감은 30년 동안 교직 생활에서 터득한 교육 및 진학지도 노하우를 소개하며 1부 ‘미래를 준비하는 진로/진학’의 주제로 강연한다. 차길영 대표는 SKY 대학 1000명 이상의 합격자를 배출한 스타강사로서 2부 ‘수학의 절대 강자가 되는 비법’을 소개하고 수학학습 전략으로 대입에 성공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학생 대상에 맞춤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중1·중2·중3(예비고1)에게는 고등학교 진학관련 정보 및 빠른 학생부전형 대비 방법, 수학 선행방법 등의 강연이 진행되며, 예비고2·고3 학생들에게는 학년별 맞춤 수시 대비법 및 학년별 수학 학습법 강연이 진행된다.

오삼천 총감과 차길영 대표가 함께하는 ‘찾아가는 무료 진로·진학 설명회’는 전국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무료로 강연하며, 오는 31일까지며 신청 문의는 1544-7827로 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