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주르 세제 (제공: 르주르)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날씨가 추워진 겨울패션과 보온성을 둘 다 신경 쓰기 위해 자주 찾는 패션아이템은 바로 니트다.

겨울철 니트를 관리할 때는 드라이클리닝을 맡기는 것이 좋지만 자주 입는 니트를 매번 맡기는 것은 어렵고 귀찮은 일이다.

이러한 생활 속 불편과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프리미엄 세제 르주르가 겨울철을 맞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집에서 할 수 있는 니트 관리법을 제시했다.

르주르 측은 “니트를 드라이클리닝 대신 집에서 간단히 울샴푸와 같은 중성세제를 이용해서 니트를 뒤집어 손빨래를 해주는 것도 겨울철 니트관리에 좋은 방법”이라며 “겨울철 니트관리에 필수제품인 울샴푸, 중성세제대용으로 유아액체세제와 여성속옷액상세제를 사용해도 좋다”고 조언했다. .

한편 현재 프리미엄 세제 르주르는 발효 및 나노화공법 그리고 르주르만의 특별한 공법이 더해졌고,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안전과 품질테스트를 마친 세탁섬유세제인 액체세제와 가루세제 등이 있다.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 손빨래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아기세제, 속옷세제, 신생아세탁세제, 직장인 양복세제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신생아선물, 임신선물, 출산용품, 유아용품, 남자아기, 여자아기 돌선물 등 다양한 선물용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아울러 전국배송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서울,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울산, 인천, 제주도, 등 클릭한번으로 쉽게 집 앞까지 배송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르주르에서 판매하는 세탁세제, 주방세제 등의 모든 제품들이 각종시험성적, 시험과정을 토대로 대한아토피협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친 후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프리미엄세제 르주르는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