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노큐브 자료사진. (제공: 알라딘그룹)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사물인터넷(IoT) 전문기업 알라딘그룹(대표이사 기대웅)은 국내 1위 청첩장 기업 ‘바른컴퍼니(대표이사 윤영호)’와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맺고,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마케팅 프로모션을 공동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예비 신랑·신부를 대상으로 ‘리모컨 전쟁 없는 평화롭고 알뜰한 신혼생활을 우노큐브가 도와준다’는 취지를 내걸고 ‘댓글 이벤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바른컴퍼니의 청첩장 브랜드 ‘브핸즈카드’ 또는 ‘더카드’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회원등록 후 각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결혼 전 서로에게 다짐의 메시지 및 우노큐브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이뤄지며 우노큐브G1과 전용 안테나가 선물로 증정된다.

댓글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는 청첩장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며 당첨자는 오는 30일 각 사이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또 알리딘그룹은 제휴 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 바른컴퍼니가 발행하는 바른웨딩북 10월호와 11월호를 통해 우노큐브 공식 쇼핑몰인 우노큐브몰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우노큐브’는 가입비와 월이용료 없이 TV튜너를 탑재한 미니 셋톱박스로, 고화질의 지상파 TV 시청은 물론 인터넷으로 제공되는 200개 이상의 에브리온TV 채널도 시청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