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합격 세트. (제공: 에듀윌)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공인중개사·공무원시험 수험생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관리를 돕는 합격 플래너와 합격 노트 5권으로 구성된 ‘에듀윌 합격 세트’를 출시하고 한 달간 배포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합격 플래너는 직장생활, 가정생활과 수험생활을 병행해야 하는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 수험생, 최소 5과목에서 최대 7과목까지 학습시간이 부족한 공무원 수험생 등 일정관리가 힘든 수험생이 시간 관리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플래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합격 플래너는 ▲학습 목표를 정하고 실천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목표 달성 도전 ▲공부량을 체크할 수 있는 최고공부시간 체크 ▲수강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시간표, 강의리스트, 강의 관리표 ▲기간별 학습 일정 수립을 위한 일·주·월별 계획 ▲모의고사·문제풀이 성적 관리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치밀한 학습 관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록, 축약, 암송, 복습, 숙고 등 코넬식 노트 정리 5원칙을 활용한 합격 노트 5권도 함께 증정된다. 코넬 노트 정리는 1950년대 코넬 대학교 학생의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개발된 노트로 에듀윌 합격 노트에는 수험생의 의견을 추가로 반영해 복습과 오답 정리 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에듀윌 합격세트’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경찰공무원 등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증정되며 배송비는 무료다.

이광원 에듀윌 학원사업본부&CM본부 본부장은 “수험생을 분석한 결과 자신만의 플래닝을 세워 학습을 실천한 경우 합격률이 더 높았다는 데이터를 도출했다”며 “합격세트는 외관만을 신경 쓴 다이어리가 아닌 수험생활 전반을 관리할 수 있는 플래너로 반드시 합격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에듀윌은 합격 플래너를 활용하는 수험생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플래너 내 달력에 표시된 ‘에듀윌 데이’마다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에듀윌 데이’는 2017년 1월 9일이다.

‘에듀윌 합격 세트’의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