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edm아트유학(대표 노동완)이 전 세계 명문 아트대학의 입학 정보를 제공하고 어학연수 1:1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해주는 ‘edm아트유학 박람회’를 지난 24일부터 시작해 오는 11월 30일까지 총 6주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해외 유명 아트대학 졸업생이자 오래된 컨설팅 경력을 갖춘 아트유학&포트폴리오 전문가와 해외 유명 아트대학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특별히 이번 박람회는 아트유학 정보 및 컨설팅 서비스를 보다 손쉽게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온라인으로 기획됐다.

박람회에는 이탈리아 도무스 아카데미, 이탈리아 인스티튜드 마랑고니, 옥스퍼드 인터네셔널 에듀케이션 등 전 세계 20개 명문 아트대학이 참가한다.

이 밖에 편입으로 가는 ‘미국 대학 진학 가이드’, 집중관리 추천 파운데이션, 영국대학 TOP 50 합격 풀 패키지와 같이 각 학교 정보 외에 본인의 유학 목적 및 학습기간 등에 따라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을 추천받을 수 있다.

방문 상담 학생에게는 온라인 도서상품권, 커피 또는 도넛 기프트 쿠폰을 전원 제공한다. 또 박람회 기간 중 학교를 등록하는 학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맥을 증정하고, 사설예비 등록이나 학부 및 석사 등록 시에도 장학금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본 박람회는 edm아트유학 홈페이지를 방문해 온라인으로 간단히 신청 가능하며 컨설팅은 전국 가까운 지사에서 고객의 시간에 맞춰 무료로 진행된다.

한편 edm아트유학은 다음 달 24일 오후 4시에 edm아트유학 강남지사에서 관련 오프라인 세미나를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