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98. 계 20장의 천년 후의 곡과 마곡

▶ 한기총의 증거 : 러시아 

- 장로교/김○○/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2002), p.353

▶ 새천지의 증거 : 천년성 밖의 육체들이다.

- 곡과 마곡은 천 년 후 옥에서 놓인 사단이 미혹하여 모은 자들로서, 천 년 후에 나타나는 존재들이다. 무슨 근거로 러시아를 천 년 후의 곡과 마곡이라고 할 수 있는가? 이러한 허무맹랑한 주장을 하는 한기총 장로교단 소속 목자는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하여 점을 치는 박수무당과 무엇이 다르다 할 수 있겠는가? 이와 같이 근거 없이 추측하여 주장하는 것은 만국을 미혹시키는 복술에 불과하며(계 18:23), 이는 한기총이 거짓 목자들의 집합소임을 나타내는 증거이다.

계 20장의 천 년 후 천년성 밖의 곡과 마곡은 구약 시대의 이방이었던 곡과 마곡을 빙자하여 비유한 것으로서, 하나님이 그 속에 없는 천년성 밖의 육체들을 말한다. 이들을 계 22:15에서는 성 밖에 있는 술객, 행음자들, 거짓말을 좋아하며 지어내는 자들이라고 하였다.

본 것도 없이 거짓말로 지어낸 주석으로 먹고 살며, 거짓말로 하나님 나라를 훼방하는 한기총 소속의 목자와 교인들이야말로 천년성 밖의 사람들과 같은 자들이라고 할 수 있겠다. 곡과 마곡과 같이 거짓말하는 자는 불로 살라 버린다고 하니, 본 장의 불심판을 면하기 위해서는 거짓말을 속히 중단하고 계시록의 전장의 사건을 보고 들은 증인이 있는 시온산으로 나와 참 증거로 거듭나길 바란다(렘 3:14~15).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