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코코몽에코파크)

할로윈데이 외 가을맞이 이벤트 풍성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코코몽에코파크는 오는 30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해피 할로윈’ 이벤트를 특별히 준비했다.

이날 방문객은 코코몽에코파크 속에 숨겨진 할로윈 포토존을 찾아 사진을 찍고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노스타 입장권 1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다이노스타에서도 할로윈 분장을 한 공룡과 함께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코코몽에코파크 입장권 1매’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코코몽에코파크 홈페이지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 밖에 코코몽에코파크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매주 주말 코코몽에코파크 용인점 중앙 광장에서는 ‘코코몽과 가위 바위 보’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자는 ‘핑크퐁 사은드북’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에코 스토어에 비치된 ‘고객의 소리’를 작성하면 코코몽 스티커 3종 세트를 100%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코코몽 얼굴 천연비누만들기(유료) 체험장에서는 피부에 좋은 아로마 오일을 첨가한 비누를 아이가 직접 만들어 보는 경험도 선사한다.

코코몽에코파크는 국내 유일 실내외 복합형 프리미엄 키즈테마파크로 용인과 제주 두 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코코몽에코파크는 에코 캐슬, 에코 스퀘어, 에코 빌리지, 에코 스페이스 총 4구역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 중 실외 시설인 에코 스퀘어와 에코 스페이스는 아이들이 가을을 느끼며 즐겁게 놀 수 있는 시설로 구성돼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