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사진. (제공: 이에듀어학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업체 ‘바기오 이에듀어학원’은 워킹홀리데이(워홀) 보장반 프로그램을 한국 학생들에게도 새롭게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어학원 담당자는 “그동안 일본, 대만, 중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워킹홀리데이 보장반 프로그램이 좋은 피드백을 받았고, 현지의 많은 한국 학생들도 참여 의사를 밝혀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등 워홀을 생각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코스로 수업과 실습을 병행해 하반기에 접어들수록 실습에 더 비중을 두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코스기간은 12주 보장코스로 학원에서 수업 이외 12주 동안 매주 금요일, 토요일 40시간을 실습시간으로 정해 놓았다. 11주차에는 시험을 보며 점수가 Low Intermediate 레벨 이하로 나올 경우 해당 레벨 이상이 나올 때까지 학비를 무한 지원해 준다.

또한 실습장소에서 실습시간을 다 채운 후 제공되는 인증서는 다른 나라에서 구직 시 활용가능하다.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에 대한 상담은 카카오톡(ID: edu032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에듀어학원은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호주워킹홀리데이 및 일자리 알선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