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시록 실상 증거 신천지 말씀대성회’ 세부 내용. (제공: 신천지 마산교회)

[천지일보 창원=이선미 기자]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신천지) 부산야고보지파 마산교회가 ‘계시록 실상 증거 신천지 말씀 대성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대성회는 마산공설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27~28일 양일간 오후 2시, 오후 7시 하루 두 차례씩 진행된다.

마산교회는 한기총의 100가지 거짓증거와 신천지의 바른증거 교리·비교를 통해 계시록의 실상을 증거한다는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계22장 성 밖에 있는 거짓말하는 자’ ‘마24장 주재림과 말세의 징조’ ‘계15장 증거장막성전의 참 의미’ ‘마13장 두 가지 씨와 추수’ ‘계13장 일곱 머리 열뿔의 참 의미’ ‘창2장 생명나무와 선악나무의 정체’ ‘계22장 성 밖의 개들의 실체’ ‘요한계시록 전장 계시와 믿음’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 홍기철 강사가 27~28일 열리는 계시록 실상 증거 말씀대성회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제공: 신천지 마산교회) ⓒ천지일보(뉴스천지)

홍기철 강사(마산교회 담임)는 “이번 말씀 대성회가 다른 일반적인 대성회와 차이점이 있다면, 6000년간 감추었던 천국 비밀의 말씀을 듣고 깨닫는 시간”이라며 “오직 하늘로부터 받은 계시의 말씀을 배우게 될 것이며, 수정같이 맑은 흠이 없는 말씀 중심의 강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신앙인의 근본이 말씀인데 신앙인이 말씀에 관심이 없고, 말씀을 배우려 하지 않는다”며 “도리어 말씀 가르치는 곳을 이단이라 하는데 그럼 정통은 말씀을 안 가르치는 곳인가. 이는 하나님도 성경도 모르는 거짓 목자의 주장일 뿐”이라고 말했다.

또 “‘선데이 크리스천’이나 ‘가나안(안 나가)’ 신앙인에게 말씀은 하나님(요1:1)이요, 예수님(요일1:1-2)”이라며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진정으로 믿는다면 말씀을 알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신천지 마산교회가 지난 23일 ‘계시록의 실상 증거 신천지 말씀대성회’를 앞두고 퍼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제공: 신천지 마산교회)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