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임신육아앱 육아클럽이 오는 11월 11일 오후 7시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에서 ‘크림하우스와 함께하는 제2회 육아클럽 태교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2회차 행사는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1부 태교 음악회 시간에는 가수 보아의 친오빠로 알려진 권순훤 서울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가 이끄는 권순훤 트리오의 편안한 클래식 공연이 펼쳐진다.

2부 공감토크 및 경품추첨 시간에는 도서 ‘아빠육아의 민낯’의 가욱현 저자가 출연해 참가자들의 임신육아 고민을 직접 상담하고 ‘성공적인 부부 공동육아를 위해 초보 엄마가 잊지 말아야 할 전략 3가지’를 주제로 미니 강연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좀처럼 찾기 힘든 서울 도심의 저녁 시간대 태교 음악회인 만큼 직장에 다니고 있는 예비맘이나 예비아빠들의 동반 참석이 가능하다.

또한 프리미엄 유아 매트 브랜드인 크림하우스와의 공동 주최로, 음악회 참석자들에게 크림하우스에서 제공하는 ‘크림하우스 선물백’을 100% 증정하며, 크림하우스의 대표 신제품인 ‘크림하우스 스노우파레트 네이처 매트’ 등의 푸짐한 추첨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육아클럽 앱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댓글로 신청할 수 있으며, 가격은 무료다. 부부는 물론 가족동반도 가능하다.

육아클럽은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와 여성포털 마이클럽에서 출시한 육아정보 어플리케이션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