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J플렉스가 지난 19일에 열린 ‘2016년 중소기업융합대전’에서 기술융합·사업화 부문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은 수상을 한 김시출 ㈜MJ플렉스 대표. (제공: MJ플렉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전문취업포털 운영 및 인재파견, 헤드헌팅을 수행하고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넘버원 HR리딩컴퍼니 ㈜MJ플렉스(대표 김시출)가 지난 19일에 열린 ‘2016년 중소기업융합대전’에서 기술융합·사업화 부문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중소기업융합중앙회가 주관하고 중소기업청이 주최한 중소기업융합대전은 이업종 중소기업간 융합저변 확대와 교류, 협력문화 조성 및 확산을 위해 개최됐다. 중소기업청장을 비롯, 국회의원, 유관기관장, 중소기업 대표 등 각 분야 내빈이 참석했으며 기업 교류 활성화 유공자 시상식과 컨퍼런스, 신사업 IDEA플라자, 우수사례경진대회 등의 부대행사와 교류, 협업 우수사례 전시회 등이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산업훈장상, 산업포장, 대통령표창, 국무총리표창,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중소기업청장 표창 수상이 진행됐으며 총 3개 분야(교류‧협력, 기술융합‧사업화, 기업기술협력지원)에서 포상이 이루어졌다.

기술융합∙사업화 분야 중소기업청장 표창 수상자로 선정된 ㈜MJ플렉스는 융합기술 개발을 통해 사업화해 고부가가치 실현 및 융합기술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 중소기업과 국가경쟁력 제고에 기여했고, 융합 신산업 창출을 위한 전략분야 발굴 및 선도 사업을 추진해 융합산업 기반 조성 및 촉진에 기여한 업력을 높이 인정받았다.

김시출 ㈜MJ플렉스 대표는 “㈜MJ플렉스-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이 창립 2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에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받게 되어 더욱 의미 깊고 영광스럽다”며 “㈜MJ플렉스와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을 꾸준히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MJ플렉스는 지난 1996년 10월 16일, PC통신 하이텔을 통한 방송분야 채용정보 제공사업을 시작한 아이피월드를 기점으로, 2000년 7월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을 오픈하여 국내 전문취업포털 시장을 장악하고, 2005년 법인전환 후 지금의 모습을 갖추었으며 공공기관의 취업지원사업, 각 대학 및 기업 제휴를 통한 취업캠프, 취업특강, 취업박람회, 채용대행 서비스 등을 통해 HR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2011년 시작한 아웃소싱 사업을 통해 현재 연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다양하고 차별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