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초등 학부모 대상 대규모 설명회 ‘내 아이 영어 두뇌 만들기’를 서울강북, 인천, 부천, 강원, 제주 지역에서 내달 10일부터 개최한다.

서울강북은 오는 11월 24일(목) 노원구민회관, 인천·부천은 11월 23일(수) 한국만화박물관, 인천은 11월 10일(목) 인천 연수구청 연수아트홀, 제주는 12월 3일(토) 제주 벤처마루 10층, 강원은 12월 10일(토) 강릉문화원에서 각각 열린다.

금번 설명회는 크게 두 개 세션으로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자기주도학습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강남 대치동 샤론코치와 꿈설계전문가 조영민 수석강사가 강연자로 나선다.

먼저 1부에서는 조영민 수석 강사와 함께 내 아이가 좋아하는 활동을 알아보고, 이를 통해 아이의 꿈을 찾는 ‘꿈틀꿈틀 꿈성장 프로젝트’가 마련된다. 아울러 내 아이를 상위 1%로 키우기 위한 ‘영어 두뇌 만들기’ 비법에 대해서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조영민 수석 강사는 윤선생 교육팀장을 역임하며 최신 교육 트렌드 및 자녀의 공부습관 만들기, 내신대비 전략 등 학부모 대상 강의를 수년간 진행해온 교육전문가다.

2부에서는 자기주도학습 전문가 샤론코치가 ‘자기주도학습 전략 수립하기’를 주제로, 어릴 적부터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만들기 위한 노하우와 명문대 진학을 위한 로드맵 세우기 등을 상세히 알려줄 예정이다.

샤론코치는 대치동 학원가에서 자녀의 공부습관 지도, 입시설명회 등 부모 대상 강연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공중파와 케이블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패널로 출연하기도 했다.

학부모 설명회에 참석하려면 윤선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해야 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