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3도어 냉장고 출시
동부대우전자, 3도어 냉장고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공: 동부대우전자)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동부대우전자가 공간효율성을 강화한 2017년형 3도어 냉장고 ‘클라쎄 큐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대용량 냉장고를 구매하고도 정리정돈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김치, 화장품, 야채, 캔음료 등을 손쉽게 보관 할 수 있도록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국내 유일 대용량 3도어 구조를 갖춘 클라쎄 큐브는 기존 양문형 냉장고와는 달리 왼쪽의 냉동 공간과 함께 오른쪽 냉장 공간을 상, 하 두 부분으로 나눈 3도어 구조이다.

오른쪽 상단부는 독립 냉장공간으로 별도 커버로 이중 밀폐해 화장품, 물약 등의 생필품을 다목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아이디어 스페이스’ 와 캔음료를 따로 보관할 수 있는 ‘캔음료 큐브’를 마련했으며, 하단부는 김치 보관 전용 ‘맛냄 김치큐브’ 와 야채 보관을 위한 ‘싱싱 야채큐브’ 공간으로 분리했다. 왼쪽 냉동공간에는 얼음만을 보관하는 ‘꽁꽁 아이스큐브’ 공간을 마련했다.

동부대우전자는 핵심 부품인 압축기에 대해 10년간 무상보증을 실시, 고객사후 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800리터대 용량으로 스틸 엣지, 디바 화이트 등 총 4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170만원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