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WPL이 19일 낸 성명서.


HWPL “누가 반국가·반사회·반종교인가?… 평화·통일위해 CBS 폐쇄돼야”
“HWPL은 국위선양단체, 평화세계 유산으로 남기고자 전쟁종식·평화활동”
“CBS는 자기 입지 살리려 HWPL을 범죄집단이라 소문내며 평화활동 훼방”

[천지일보=강수경 기자]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 대표 이만희) 회원들이 19일 성명을 내고 “우리나라의 평화와 통일을 위해 전쟁을 유발하는 CBS기독교방송은 끝나야 한다”고 촉구했다.

HWPL은 “부패한 CBS 종교방송의 왜곡·거짓 보도, 종교 탄압, 편향적 월권행위, 강제개종교육, 인권유린, 평화운동 방해, 그리고 반국가·반사회·반종교·반평화 행위를 규탄한다”며 CBS를 강도 높게 비판했다.

HWPL은 성명서를 통해 그간 HWPL이 행해왔던 평화 활동을 언급하며 “HWPL은 국위선양을 하는 단체다”며 “우리가 하고 있는 이 평화운동은 누구 개인의 일이 아니며, 어느 회사의 일도 아니다. 지구촌 모든 가족들의 일이며 지구촌의 전쟁을 종식 짓고 평화를 이루어 후대에 유산이 되게 하는 중한 일이다”고 단언했다.

HWPL은 이어 2014년 종교대통합 만국회의 후, 전쟁종식과 세계평화에 관한 국제법 제정 운동,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선언문 공표, 종교연합사무실 운영, HWPL 평화학교 평화교육 등을 소개했다. 특히 이만희 대표는 필리핀 민다나오섬의 40년 분쟁을 종식시킨 공로로 ‘간디 비폭력 평화상’을 수상했다고 언급했다.

HWPL은 “한기총과 CBS는 평화를 전하는 HWPL과 전쟁을 선포했고 평화운동을 방해하고 있다”며 “CBS는 HWPL이 반국가·반사회·반종교라고 전국에 보도했지만, 우리는 CBS가 진짜 반국가·반사회·반종교라고 생각한다. 누가 진짜 반국가·반사회·반종교·반평화인지 판단해달라”고 요구했다.

HWPL은 성명서를 통해 “이만희 대표는 우리나라 왕가의 자손으로서 6.25전쟁 때 최전방 보병 전투병이었고 지금은 국가유공자로 지구촌의 의와 평화의 나라를 위해 한 목숨 다 바치기로 작정한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세상 만민들이 HWPL의 평화활동을 믿고 찬성하고 하나 되고 있으나, CBS는 자신들의 입지를 살리기 위해 각국의 모든 곳에 HWPL을 나쁜 범죄 집단으로 소문을 퍼뜨리며 함께하지 못하도록 방해에 방해를 더하고 있다”며 “우리나라의 평화와 통일을 위해 전쟁을 유발하는 CBS는 이제 끝나야 한다”며 폐쇄를 촉구했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


<성 명 서>

본 성명서는 부패한 CBS 종교방송의 왜곡·거짓 보도, 종교 탄압, 편향적 월권행위, 강제개종교육, 인권유린, 평화운동 방해, 그리고 반국가·반사회·반종교·반평화 행위를 규탄하는 글입니다.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 대표 및 평화의 사자들은 대한민국의 피로 난 대한민국 호적에 등록된 국민이며, 지구촌의 전쟁종식과 세계평화와 조국통일을 위해 국경도 인종도 종교도 초월하고 하늘의 빛과 비와 공기같이 평화의 답을 가지고 세계를 돌면서 평화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각국의 전·현직 대통령들과 대법원장들과 각 종교 대표 및 지도자들과 각 단체장들을 만나 같은 평화의 사자가 되어 지구촌의 전쟁종식과 평화를 위해 함께할 것을 협약하였고, 2014년 9월 종교대통합 만국회의를 서울에서 열었습니다.

이 날 정치인들과 대법관들은 전쟁종식 세계평화에 관한 국제법을 제정할 것을, 각 종교인들은 종교가 하나님 안에서 하나가 될 것을, 각 단체장들은 이를 촉구할 것을, 천지를 불러 증거로 삼고 하나님 앞에서 세계 만민 앞에서 평화의 사자(HWPL) 앞에서 서약하였습니다. 전 세계의 법률 최고 지식인들로 구성된 HWPL의 평화 국제법 제정위원 21명은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 선언문’을 온 지구촌에 공표하였으며, 각국 종교인들은 종교연합사무실에서 경서 비교 확인 작업을 통해 가장 믿을 만한 증거가 있는 경서로 통일하여 종교가 하나 되게 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각국 단체장들은 각국의 정치인들과 종교인들에게 만국회의 때의 약속을 지키라고 촉구하고 있습니다. 지금 지구촌의 각국에서는 각 단체들 및 각 학교들이 HWPL의 평화학교로 지정하여 평화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은 국위선양을 하는 단체입니다. 우리가 하고 있는 이 평화운동은 누구 개인의 일이 아니며 어느 회사의 일도 아닙니다. 지구촌의 모든 가족들의 일이며, 지구촌의 전쟁을 종식 짓고 평화를 이루어 후대에 유산이 되게 하는 중한 일입니다.

지구촌 평화의 사자인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은 36억 세계여성평화그룹(IWPG)과 국제청년평화그룹(IPYG)을 두 날개로 지구촌을 날며 평화의 역사를 하고 있습니다.

1억 2천만 명의 필리핀 인구 중 종교분쟁으로 약 12만 명의 죽음을 낸 민다나오. 나라의 정치도 법도 해결하지 못한 분쟁을 HWPL 평화의 사자와 하나님과 민다나오 종교 지도자와의 합의로 분쟁이 아닌 평화를 이루었고, 각 곳에는 이를 기념하는 평화 비석까지 세웠습니다. 수만 명이 소속되어 있는 변호사협회도 HWPL의 평화회원으로 가입하고, 각 학교도 HWPL의 평화학교로 지정하여 평화 비석까지 세우고 평화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HWPL의 행보는 대한민국의 빛이며 자랑입니다. 세계 각국의 언론 보도진들도 HWPL의 평화 홍보대사로서 HWPL 행보를 수백만 분 보도하고 있고, 전·현직 대통령 및 대법관들은 HWPL의 평화 자문위원으로, 각 단체장들과 종교 지도자들은 HWPL의 홍보대사로 추대되어 함께 평화의 사자가 되어 일하고 있으며, 평화 책도 발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한민국이 평화의 나라로 전 세계에 알려지고 있는 것이며 자랑스러운 일입니다.

하나 한국은 아직 눈과 귀가 잠을 자고 있습니다. 누가 수면제를 먹였을까요? 한기총의 입인 CBS입니다. 이는 우리나라 헌법 제20조 1, 2항을 무시한 처사이며, 방송법에도 벗어난 월권행위입니다.

CBS 종교방송은 <아래 도표>와 같이 수백 번의 거짓 방송을 하고 정정보도 한 바 있으나, 시청료를 낸 국민은 이미 피해를 입은 후입니다. 또한 이들은 HWPL이 하고 있는 지구촌의 전쟁종식 평화운동을 하지 못하도록 수년간 지구촌 각국에 방해운동을 해 왔습니다. 평화운동을 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전쟁을 원한다는 말입니다. 하여 한기총과 CBS는 평화를 전하는 HWPL과 전쟁을 선포하였고 평화운동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평화를 원하십니까, 전쟁을 원하십니까? 우리나라가 양단되어 6.25전쟁 때 약 400만 명이 죽었습니다. 또 전쟁을 해야 하겠습니까, 평화통일을 해야 하겠습니까? CBS는 HWPL이 반국가·반사회·반종교라고 전국에 보도했습니다. 우리는 CBS가 진짜 반국가·반사회·반종교라고 생각합니다. 누가 진짜 반국가·반사회·반종교·반평화인지 판단하십시오.

지구촌 각국의 정치인들과 종교인들과 사회인들은 보신 바와 같이 다 평화의 사자가 되어 전쟁 없는 평화 세계를 원하고 우리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하나 한기총과 CBS만 전쟁을 원하고 있습니다. 우리 HWPL은 조국통일선언문 비석을 우리나라 북단 동서쪽에 세웠으나, CBS는 이를 반국가라며 철거하기를 요구했습니다.

또 우리 HWPL은 대형 손도장 태극기를 만들어 상공에 띄우고 8.15 광복 행사를 하였습니다. CBS는 이 태극기를 반국가적인 것이라며 내다 버리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또 대형 손도장 태극기와 625개 연을 상공에 띄우고 현충일 행사를 하였습니다. CBS는 이를 반국가·반사회적 행위라며 못하게 방해했습니다. 우리는 또 ㈔자원봉사 ‘만남’을 통해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나, 이도 반사회라며 못하게 합니다. 누가 반사회·반국가·반종교입니까?

칼빈교인 장로교가 일제강점기에 한국 교회들을 선동하여 일본 천황 신에게 절하고 찬양하게 하였으며, 예수교가 아닌 칼빈장로교를 중심으로 한기총이 구성되었고, 한기총 회장직과 목사 자격증을 돈으로 팔고 사고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죄악으로 한기총은 하나님이 떠나시고, 진리가 없고 거짓말 증거가 난무하여 ‘가나안(← 안 나가) 성도들’이 생기고, 진리가 있는 교회로 진리를 따라 감으로 교인 수가 급감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CBS는 방송을 통해 강제개종교육을 홍보하였고, 거짓 목자들은 돈벌이 강제개종교육을 실시하였고, 성경에 무식한 부모들을 선동하여 타교회로 간 자녀들을 강제로 끌어오게 하였습니다. 수면제를 먹이고, 입에 반창고를 붙이고, 손발에 수갑을 채우고 끌어다가 원룸에 가두고, 강제로 인신공격적 교육을 하며 인권을 완전히 무시하고, 개종될 때까지 휴학·휴직시키고, 개종이 안 되면 정신병원에 보냅니다. 이래도 개종이 안 되면 가출시키고, 그 부모들을 신천지예수교회에 보내어 “내 딸 내 아들 내놓으라.”고 떠들게 하고, 갖은 상스러운 욕설을 하게 하며, 가정 파탄을 조장하고 자녀들을 사회에서 망신과 불신을 당하게 합니다. 이것이 자녀들을 위한 교육과 신앙입니까?

신천지는 그 자녀들을 강제로 끌어온 적도 없고, 감금한 적도 없으며, 가출시킨 적도 없습니다. 이러한 일을 할 아무런 이유도 없습니다. 지금도 신천지는 우리나라에서 최고로 큰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 CBS는 이를 반사회라며 못하게 방해하였습니다. 신천지는 한기총과 CBS가 성경 말씀에 대해 몇백 가지 거짓 증거 한 것을 바른 증거로 알려주었습니다. 예를 들어, 계시록 4장의 ‘네 생물(生物)’을 ‘4복음(福音)’이라 잘못 증거한 것을 바르게,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證人)’을 ‘신·구약’이라 한 것을 바르게 알게 해주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신천지를 반종교라고 하였고 평화운동을 방해하고 전쟁을 선포하였습니다. 누가 반국가·반사회·반종교입니까? 조국통일을 반대하는 자, 대형 태극기 제작과 게양을 반대하는 자, 자원봉사를 반대하는 자, 평화의 일을 반대하는 자, 광복 행사를 반대하는 자, 현충일 행사를 반대하는 자, 목사 중 빨갱이가 나온 곳, 정치인 뒤에서 조종하는 자, 거짓말 가르치는 종교인 목자가 반국가·반사회·반종교가 아닙니까?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들! 심판해 주십시오. 방송통신위원회는 왜! 왜! 왜! CBS가 수백 번 거짓 방송을 해도 보고만 있는지, CBS에게 월급을 받고 있는지, 국민에게 월급을 받는지, CBS의 허가를 취소해야 할 것입니다. 거짓 방송 소리가 안 들리면 보청기를 사용해서라도 소리를 들으셔야 합니다.

CBS는 사실무근한 것을 마치 사실인 것같이 거짓 보도를 하고 있습니다. 신천지 교회에서 무당을 데려다가 굿을 한 적이 없는데도 마치 본 것같이 수억짜리 굿을 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정치인 여러분! 학계와 사회인 여러분! 그리고 각 종교인 여러분! 그리고 언론 보도진 여러분! CBS와 강제개종 목자들의 저 행위가 사람으로서 부모와 자녀, 목자와 성도가 할 수 있는 행동으로 보십니까? 답을 주십시오. 악귀 마귀라도 특수한 악마의 행동일 것입니다.

신천지 및 HWPL 대표는 우리나라 왕가의 자손으로서 6.25전쟁 때 최전방 보병 전투병이었고 지금은 국가유공자입니다. 그리고 지구촌의 전쟁종식과 평화를 위해 각국 전·현직 대통령님들을 만나 함께 평화활동을 할 것을 협약하였고, 형·동생을 삼으며 우애를 다지고 HWPL의 평화 자문위원으로 추대하기도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각국 대법원장들도 함께 평화활동을 할 것을 협약하였고 자문위원으로 추대하였으며, 각국 단체장과 종교 지도자들과 언론 보도진들은 HWPL의 평화 홍보대사로 추대하였습니다. 또한 앞에서 말한 종교대통합 만국회의도 열었습니다. 이 같은 사람이 CBS와 강제개종교육 목자가 거짓으로 말한 행동을 했다고 보십니까?

HWPL 대표는 지구촌의 의와 평화의 나라를 위해 이 한 목숨 다 바치기로 작정한 사람입니다. 오직 평화를 이루어 후세에 영원한 유산이 되게 하고자 달렸습니다. 지금 세상 만민들 곧 정치인들도, 사회인들도, 종교인들도 HWPL의 평화활동을 찬성하고 협력하며 믿고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하나 우리나라 한기총과 CBS는 자기들의 입지를 살리기 위해, 각국의 모든 곳에 HWPL을 나쁜 범죄 집단으로 소문을 퍼뜨리며 함께하지 못하도록 방해에 방해를 더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호사마다라 하나 나라의 위상과 오는 복을 해치는 처사는 온전한 사람의 처사가 될 수 없습니다. 이는 HWPL의 적이기 전에 나라의 적이라 할 것이며, 온 국민의 적이라 할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평화와 통일을 위하여 전쟁을 유발하는 CBS는 이제 끝나야 합니다.

2016. 10. 19

HWPL 평화의 가족 일동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