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내년 상반기 시그니처 러시아 론칭
LG전자, 내년 상반기 시그니처 러시아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가 18일부터 23일까지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러시아 최대 패션쇼인 모스크바 패션위크에서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비롯 트윈워시, 스타일러 등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소개했다. (제공: LG전자)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LG전자가 러시아 최대 패션쇼에서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였다.

LG전자는 18일부터 23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의 고스티니 드보르 백화점에서 열리고 있는 ‘모스크바 패션위크’를 후원하고 있다.

최신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는 ‘모스크바 패션위크’는 패션 업계, 언론사 등에서 20만명 이상이 참가하는 러시아 최대 규모의 패션쇼다.

LG전자는 이 행사의 후원업체로서 러시아 현지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집중 소개했다. 스타일과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패션업계 관계자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전시공간에서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주요 제품을 비롯해 트윈워시,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등을 체험했다.

LG전자는 내년 상반기 러시아 시장에 ‘LG 시그니처’를 본격 론칭할 계획이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이다.

LG전자 CIS지역대표 겸 러시아법인장 송대현 부사장은 “LG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과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러시아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