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주택관리사 전문 교육 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에듀윌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 주택관리사 ‘실전 취업 전략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12월 21일 발표 예정인 2016년 제19회 주택관리사 2차 최종 합격자 발표에 앞서, 합격자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것이다.

이를 위해 에듀윌은 지난 15일 치러진 주택관리사 2차 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을 예측해볼 수 있는 자동 채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실전 취업 전략 특강’에는 주택관리사 자격 시험 기존 합격자와 2016년 시험 예비 합격자는 물론,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 등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이번 특강에서는 주택관리사 합격 노하우부터 합격 후 취업 성공 전략, 그리고 관리소장이 갖추어야 할 현장 업무 스킬까지 주택관리사와 관련된 모든 내용을 전달받을 수 있다.

특강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에듀윌 졸업생이자 현재 주택관리사로 활동 중인 광인산업 정의영 본부장이 ‘기업이 원하는 취업 필수조건’을 주제로 인재상, 스펙, 자기계발 과제, 공채 이후 취업 전략에 대한 강의를 펼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에듀윌 졸업생이자 주택관리사 취업의 성공 신화로 알려진 ㈜율산개발 의정부 삼도 세라믹아파트의 김종해 소장이 ‘에듀윌 합격생에게 듣는 취업 성공 후기’를 주제로 취업 준비 과정 및 성공 전략, 관리소장이 갖추어야 할 기본 업무 스킬 등을 강연한다.

한편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취업에 도움이 되는 전산세무회계, ERP정보관리사, 전기기사, 전기기능사, 소방설비기사, 조경기능사 등 에듀윌의 모든 자격증 서비스를 평생 수강할 수 있는 ‘전 자격증 평생 프리패스’ 서비스를 이달 26일까지 신청 받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